본문 바로가기

머릿속 !/리뷰 & 후기 !

[리뷰&후기] 2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0부산 펫쇼>를 다녀오기

728x90

 

금일(24일) 필자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펫쇼를 다녀왔다.

 

현제 부산 펫쇼는 벡스코 3홀에 10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 중에 있다.

 

 

필자가 분명히 10시 14분에 입장을 했는데 이미 행사장 안은 사람들이 가득 차 있어서 역시나 하는 마음과 앞으로 반려동물의 전망이 밝다는 것이 보여 기분 좋게 행사장을 둘러보았다. 아 행사는 10시부터 시작이였다.

 

확실히 대구 펫쇼보다는 규모도 작고 견, 묘 위주로 펫쇼가 진행되어 아쉬움이 많았다.

 

아직 반려동물 하면 개와 고양이가 중심이 되는 건 여전한 것 같다.

 

그래도 오랜만에 다양한 견 종들을 보는 힐링으로 아쉬움을 달래 보았다.

 

펫쇼의 장점은 걸어만 다녀도 돈 한 푼 들지 않고 샘플과 선물을 꽤 많이 받을 수 있다. 필자는 목표가 샘플 받기가 아니라 그냥 보이는 이벤트들만 참여했는데 아마 마음먹고 참여한다면 뽕을 제대로 뽑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또 다른 장점은

 

많은 세일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정말 싸게 구매를 할 수 있다.

 

확실히 원가나 인터넷보다는 싼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고 1+1이나 2+1, 5개 만원, 10개 만원 등 다양한 행사들도 많아 펫쇼에 간 것을 후회는 하지 않을 것이다.

 

 

부산 펫쇼에도 정말 많은 부스들이 있었고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지만

 

특히 필자가 관심 있게 보았던 부스들은

 

리드 줄

 

리드 줄은 구매를 위해 이곳저곳 따져본다고 사진을 못 찍었지만 밑의 사진인 '분독(boondog)'이라는 산책 전문 브랜드에서 리드 줄을 구매를 했다

 

밑의 소유욕으로 사고 싶어 찍어둔 사진이 마지막 사진이 될 줄은 전혀 몰랐다.

 

노즈 워크, 장난감

 

정말 눈에 띄는 노즈 워크 장난감은 밑에 사진이 다였다. 종류가 많이 없어 여러 방면으로 많이 아쉬워했다.

 

수제 간식

 

정말이지 수제 간식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고 있는 거 같고 정말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람이 봐도 정말 군침도는 간식들이 많아서 인기가 꽤 있었던 거 같다.

 

펫 신문

 

반려동물부터 견, 묘, 펫산업 등 관련 쪽으로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구독을 신청하여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자 공부라고 생각한다. 내용도 잘 나와 있는 거 같아 필자도 생각 중에 있다.

 

탈취제, 살균제

 

이 또한 구매를 위해 이곳저곳 따져본다고 사진을 못 찍었다. 

 

시장바닥 마냥 이곳저곳에서 설명을 듣고 따져보고 피곤했지만 설명 방식이나 보여주는 방식이 다 비슷해서 고민을 정말 많이 했다. 그중 일단 가성비가 가장 좋은 제품으로 필자는 구매를 했다.

 


 

여기까지 필자가 금일 부산펫쇼를 다녀온 리뷰와 후기를 작성해보았다.

 

대구보다는 규모는 작았지만 그래도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분들이라면 이런 펫쇼는 정말 좋은 경험이 될 거라 생각 하기에 한번 다녀와 보는 것을 추천한다.

또 필요한 물품들이나 간식들을 싸게 구매해보고 반려견들에게도 많은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자리라고 생각한다.

 

 

 

728x90